Volvo-Before The Words
As of the World 기사입력 2024.04.22 12:00 조회 194
 





볼보는 지속 가능성과 관련된 특정 용어가 사용되고 유행하기 수년 전, 이미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줄이기 위해 실제 행동을 취하고 있었습니다.

"지속 가능성", "기업의 책임", "친환경"과 같은 단어들은 이미 실질적으로 브랜드 문화의 일부였습니다. 그래서 볼보가 전 세계에서 개최한 97주년 기념 행사에서 우리는 이러한 이정표를 그래픽 캠페인을 통해 보여주기로 결정했고, 우리가 이미 말보다 훨씬 먼저 행동을 취하고 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볼보 캠페인 친환경 친환경캠페인
이 기사에 대한 의견 (총 0개)
마이크로소프트 - 그림
podd1
리뉴얼시알로르
poppop01
허쉬
woo8166
닥터외트커
woo8166
데어리퀸
woo8166